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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6년도 신협 달력, 가계부, 업무용 수첩 제작 및 보급업체 선정

  • 작성자 구매제휴팀
  • 등록일2025.06.27
  • 조회수24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2026년 신협 달력(윤전,옵셋(숫자형,그림형,탁상형), 가계부업무용수첩 제작 및 보급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낙찰제)

입찰품목(5) : 제작품목 별로 독립적 입찰실시업체는 중복참가 가능

     1) 윤전달력() : 450,000

     2) 옵셋달력(숫자형, 그림형) : 850,000

     - 숫자형 : 800,000부

     - 그림형 :  50,000부

     3) 옵셋달력(탁상형) : 530,000

     4) 가계부 : 130,000

     5) 업무용수첩 : 45,000

입찰일정 및 장소

     1) 입찰공고 : 2025.6.27.(금)

     2) 제안요청설명회 : 2025.7.3.() 10:00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교육장

     3) 입찰서류등록 마감 : 2025.7.11.() 16:00까지

       메일제출 syrlatmddb8246@cu.co.kr 

       등기제출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

     4) 가격입찰 : 2025.7.14.()

       입찰품목별 입찰 시간

         ① 윤전달력(→ 14:00

         ② 옵셋달력(숫자형, 그림형→ 14:40

         ③ 옵셋달력(탁상형→ 15:20

         ④ 가계부 → 16:00

         ⑤ 업무용수첩 → 16:40

       입찰장소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층 세미나실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

    를 갖춰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목적물에 대한 제조 가능 설비를 갖춘 업체(인쇄시설보유증명원 제출)

   ① 윤전달력윤전인쇄기 1온라인 정합기 1대 이상 보유

     숫자판형 윤전기로 자동식인 경우 온라인 정합기 불필요

  수동식인 경우는 온라인 정합기가 함께 보유되어야 함

② 옵셋달력옵셋4도 인쇄기 1온라인 정합기 1대 이상 보유

③ 가 계 부옵셋4도 인쇄기 1온라인 무선제본기 1대 이상 보유

입찰목적물에 대한 실적을 갖춘 업체(주계약자로 참가 및 사업종료 실적만 인정)

    윤전 달력옵셋 달력(숫자형그림형), 옵셋 달력(탁상형)

     최근 3년간(2022~2024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달력’20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② 가계부

  최근 3년간(2022~2024) 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 가계부5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 150페이지 이상의 인쇄물로 본 회에서 요구하는 가계부 제작 사양과 유사해야 함

③ 업무용수첩

  최근 3년간(2022~2024체결한 단일 계약 건으로업무용수첩’3만 부 이상 제작 및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본 회에서 요구하는 업무용수첩 제작사양과 유사해야 함

본 회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①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화의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법정관리 개시 결정이 있었던 업체

    ②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휴업폐업업무정지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업체

    ③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상의하여 미리 입찰 자격을 협정하였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

    ④ 입찰 참가를 방해하거나 낙찰자의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을 방해한 자

    ⑤ 입찰 자격에 관한 서류기타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⑥ 입찰공고일 기준 당 회 규정에 근거하여 하자가 있거나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한 기관

    ⑦ 2022, 2023년 회계 기준 2개년 연속 당기순손실 업체


3. 입찰범위 및 내용 제안요청서” 및 제안요청설명회” 참조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 회 계약규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하고자 하는 총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거치기간 입찰일로부터 60)으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기재되는 우리 회 사업자등록번호는 114-82-02152 

납부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보증금율을 100%로 환산할 경우 그 환산금액을 초과하여 응찰한 입찰은 무효임

동 계약규정에 의하여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에 귀속함


5. 입찰 관련 서류 제출방법

입찰별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참조)

     2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거치기간 입찰일로부터 60입찰금액의 5/100 이상)

     3각종 증명서류(인쇄시설보유증명원실적증명원 등)

     4사전견적서(서식참조밀봉제출)

공통 제출서류

     1사업자등록증 사본 1

     2(법인)인감증명서 1(1개월 이내사용인감 사용의 경우 사용인감계 첨부)

     3법인등기사항증명서 1

     4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위임장(서식참조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각 1(대표자가 아닌 수임인이 등록 및 입찰 참가 시)

     6입찰참가자의 재직증명서 1(업체 자율 양식)

     7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 1부 (서식참조)

     8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참조)

     9) 2022~2023년 외부감사결과보고서 또는 표준재무제표증명원 각 1

    10입찰참가 확약서(서식참조)

    11기타 우리 회()가 필요시 요구하는 서류

       메일제출 syrlatmddb8246@cu.co.kr

       등기제출 대전광역시 서구 한밭대로 745, 10층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


6. 낙찰자 결정

제작품목별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한 총액으로 입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포장비배송비 등의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

입찰 참가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우리 회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총액 최저가격(VAT 및 배송비 등 제반비용 포함)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

    자로 선정


7. 기타사항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라며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가 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음의 경우에는 새로운 입찰 또는 재공고에 부칠 수 있음

   유효한 입찰자(2인 이상)가 없는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을 하였음에도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입찰금액(총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함

입찰일정에 따라 가격입찰 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신고한 인감을 반드시 지참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보험기간계약시작일 계약만료일로부터 60)으로 납부해야 함

문의처

      인쇄·제안·입찰·계약 관련 문의 총무본부 구매제휴팀 김승유 대리(T.042.720.1114)


2025.6.30.

  


신용협동조합중앙회장